배우 김주혁, 최지우, 유아인, 이미연, 강하늘, 이솜(왼쪽부터)이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 CGV에서 열린 영화 '좋아해줘' VIP 시사회에 참석해 미소를 짓고 있다.
이미연-최지우-김주혁-유아인-강하늘-이솜 등 막강 캐스팅 라인을 자랑하는 영화 '좋아해줘'는 좋아하는 사람의 SNS를 몰래 찾아보고, 말로 못한 고백을 '좋아요'로 대신하며 SNS로 사랑을 시작하는 세 커플의 다양한 모습을 그려낸 영화로 오는 2월18일 개봉한다.
[T포토] 좋아해줘 "힘차게 파이팅"
[TV리포트 = 문수지 기자] 배우 김주혁, 최지우, 유아인, 이미연, 강하늘, 이솜이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CGV영등포점에서 열린 영화 '좋아해줘'(박현진 감독)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이 출연한 '좋아해줘'는 대책없이 좋아요를 누르다 진짜 좋아져 버린 로맨스를 그린 영화로 SNS로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는 시대의 트렌드와 로맨스를 결합시킨 작품이다. 오는 17일 개봉.
[시크포토]김주혁-최지우 '잘 어울리는 커플'(좋아해줘)
[시크뉴스 권광일 기자]영화 '좋아해줘' VIP 시사회가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CGV점에서 열렸다.
이날 '좋아해줘' VIP 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김주혁,최지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좋아해줘'는 잘 나가는 작가와 더 잘 나가는 스타, 사랑 잃은 노총각과 집 잃은 노처녀, 연애 초짜 작곡가와
밀당고수 PD가 SNS에서 만나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버린 로맨스 영화다. 배우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이 출연해 달달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일 예정. 오는 2월 17일 개봉한다.
[사진]최지우-유아인-이미연,'힘차게 파이팅!'
[OSEN=민경훈 기자] 배우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 등이 출연하는 영화 '좋아해줘' VIP 언론시사회가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 CGV에서 열렸다.
최지우, 유아인, 이미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화 '좋아해줘'(박현진 감독)는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내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영화. 오는 18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TD포토] 최지우, '흠 잡을곳 없는 완벽한 미모'
[티브이데일리 정영우 기자] 영화 '좋아해줘'(감독 박현진ㆍ제작 리양필름, JK필름) VIP시사회가 15일 저녁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CGV 타임스퀘어점에서 열렸다.
이날 VIP시사회에 주연배우 최지우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 '좋아해줘'는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영화로, 배우 유아인, 최지우, 이미연, 이솜, 강하늘, 김주혁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개봉전부터 많은 화제를 낳고 있다. 영화는 오는 17일 개봉된다.
최지우 '세월 비켜가는 미모'
[백수연 기자] 배우 최지우가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동 영등포 CGV에서 열린 영화 '좋아해줘(감독 박현진)' vip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좋아해줘'는 대책 없이 SNS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로맨스를 그린 영화로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 등이 출연한다. 오는 2월 18일 개봉.
[TENPHOTO] 최지우, 오늘도 아름다우신 지우공주 (좋아해줘)
[텐아시아=조슬기 기자] 배우 최지우가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 영등포점에서 진행된 영화 ‘좋아해줘’ VIP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미연,최지우,김주혁,유아인,강하늘,이솜이 출연하는 ‘좋아해줘’는 대책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내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월 18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