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승현 기자]배우 최지우가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웜점에서 열린 영화흥부 VIP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최지우,'한류스타의 여유 넘치는 미소'
[OSEN=박준형 기자] 12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월드점 롯데시네마 에서 진행된 영화 '흥부'(감독 조근현) 시사회에서 배우 최지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포토엔HD] 최지우 ‘극장에 뜬 한류여신~’
[뉴스엔 정유진 기자]
영화 '흥부'(감독 조근현) VIP 시사회가 2월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씨네파크에서 열렸다.
이날 최지우가 참석했다.
한편 배우 정우, 故김주혁, 정진영, 정해인, 김원해, 정상훈, 곽동연 등이 출연하는 영화 ‘흥부’(감독 조근현)는 붓 하나로 조선 팔도를 들썩이게 만든 천재작가 ‘흥부’가 남보다 못한 두 형제로부터 영감을 받아 세상을 뒤흔들 소설 ‘흥부전’을 집필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사극 드라마로 오는 2월 14일 개봉된다.
[포토]최지우, 여전히 함성을 부르는 미모
최지우가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영화 '흥부'의 VIP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흥부’는 조선 최고의 천재작가 연흥부가 세상을 뒤흔들 소설 ‘흥부전’을 집필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사극이다. 14일 개봉.
[BZ포토] 최지우, '예쁨 흩날리며~'
배우 최지우가 12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씨네파크에서 열린 영화 ‘흥부’(감독 조근현) VIP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흥부’는 붓 하나로 조선 팔도를 들썩이게 만든 천재작가 ‘흥부’가 남보다 못한 두 형제로부터 영감을 받아 세상을 뒤흔들 소설 ‘흥부전’을 집필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사극 드라마로 2월 14일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