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2014.11.09 16:16

코스님~스태프님들~힘내세요!!

근데 계속 글 쓰시는 일본 분은 스타지우에 올라오는 글들을 전혀 이해 못하시는 것 같은데 글을 쓰실 꺼라면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고 쓰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런 글들은 스태프님도 번역 안하시니까 어쩔 수 없다고도 보지만 모르시면서 하고 싶은 말을 다 하시니까 우리까지 기분 나쁘게 되네요

회사나 매니저에게 부탁해서 해결됐다면 스타지우 운영진이 해결 못해 고민했겠냐구요~

지난시간 스타지우 활동들을 지켜보고 있다면 일본 분 같은 말을 못하실텐데 말이죠.

티로즈 글에 사랑을 느낀다고 하는 것도 웃기구요~

일본 팬들은 지우님 사진만 볼 수 있으면 지우님이 어떻게 되도 상관없는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모두 일본 팬들에게 하는 말이 아니니까 오해하지 마세요!

コース様~スタッフ様~がんばってください!!

ところでずっと文を書いている日本の方はスタージウに上がってくる文を全く理解できていないようだが文を書くのであれば内容を正しく理解してから書くのが良いです

このような文はスタッフ様も翻訳しないから仕方ないとも思うがご存知なくてしたい話を全部されるので私たちまで気分が悪くなりますよね

会社やマネージャーにお願いして解決されるのであればスタージウ運営陣が解決できなくて悩むでしょうか~

これまでの時間スタージウの活動を見守っているならば日本の方のような言葉は言えないはずなのにですね

ティロズ文に愛を感じるというのも笑わせますね~

日本ファンたちはジウ様写真だけ見ることができればジウ様がどうなっても関係ないようだという気がしますね

全部の日本ファンたちに言う言葉ではないから誤解しないでください!